예전에는 티 안나는 입술이 예뻐보였는데 요즘 도톰한 입술이 너무 예뻐보이는거에요. 근데 입술필러는 못하는 곳에서 받으면 인중 길어지고 원숭이상 된다고 하길래 잘하는 곳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제 친구 입술이 너무 예쁘길래 어딘지 물어보고 대구로 향했답니다…(전 부산사람..ㅎ) 원래 지인이 받았던 곳에서 받는게 만족도 제일 높으신거 아시죠? 인터넷 후기는 포토샵도 많고 해서 실제로 본 입술이 제일 정확!!
지하철역이랑 병원이랑 가까워서 좋았고 원하는 사진 가져갔는데 과하지 않게 얼굴형에 맞게 모양도 잘 잡아 주시고 2cc정도 넣었습니다! 가격도 이벤트가로 결제해서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입술필러가 유지되려면 입꼬리 보톡스 필수 라길래 같이 맞았습니다!
하루만에 부기가 싹 빠지고 다음날 사진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진짜 립 바르는 맛이 난달까…예전에는 오버립 말도 안되게 했었는데 이제는 입술에만 발라도 저런 입술 만들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입술 사이즈가 커지니까 얼굴 사이즈도 작아보이고 요즘 사진 찍는데 아주 기분이 좋아요!!
사실 친구 입술만 바라보고 대구까지 간거라 괜히 헛걸음 하는거면 어떡하지 했는데 이렇게 만족도가 높아버리면 얼마나 뿌듯하게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